한국의 멋…코리아위크

한국문화를 알리는 ‘코리아위크(Korea Week)’ 행사가 오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토론토대 다운타운 캠퍼스와 로열온타리오박물관(ROM), 네이선필립스 광장 등에서 열린다.

토론토총영사관(총영사 정태인), 토론토대 한국학센터 및 학생회 등이 ‘글로벌 코리아, 새로운 시대’ (Global Korea: A New Era)를 주제로 5일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특히 첫날인 22일 오후 6시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연구개발관리 최고책임자인 신재원 박사가 ’21세기의 혁신’이라는 주제강연을 토론토대 OISE 건물(252 Bloor St. W.)에서 진행한다.

26일(금) 오후 4시30분부터 네이선필립스 광장에서 열리는 K팝대회와 한국의 맛을 알리는 한식축제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웹사이트(www.facebook.com/uoftkoreaweek) 참조. 문의: uoftkpop@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