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멋과 맛’ 전파

 한국문화를 알리는 ‘코리아위크’(Korea Week) 행사가 지난 22일~26일 토론토대 캠퍼스와 로열온타리오박물관(ROM), 토론토시청(네이선필립스 광장) 등에서 열렸다.

토론토총영사관, 토론토대 한국학센터 및 학생회 등이 ‘글로벌 코리아, 새로운 시대'(Global Korea: A New Era)를 주제로 5일간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특히 마지막 날인 26일 네이선필립스 광장에서 진행된 ‘K-POP대회 및 한식과의 만남’은 쌀쌀한 날씨에도 1,500여명(주최측 추산)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14팀이 참사한 K-POP경연에선 화려한 안무를 선보인 EVO팀이 대상(상금 1,000달러)을 차지했다.

‘한식과의 만남’에는 갤러리아슈퍼마켓, H-마트, 한국식품, 정관장, 관광공사 등이 참여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유명 쉐프들이 ‘퓨전 한식’을 선보이는 이벤트로 인기를 모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