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기금마련 갈라

토론토한인회(회장대행 이영실) 기금마련 갈라 행사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행사는 30일(금) 오후 6시 한인회관(1133 Leslie St.) 대강당에서 ‘한국 문화유산(Korean Heritage)’을 주제로 진행된다.

레드카펫 리셉션과 칵테일을 시작으로 만찬, 캐나다한국무용연구회(단장 김미영), 한국전통예술협회(감독 금국향) 공연, 줄리어드 음대 출신 바이올리니스트 다니엘 유 연주 등으로 펼쳐진다.

대한항공 한국왕복 항공권(1매, 도어프라이즈), 전 세계 원하는 도시를 선택할 수 있는 에어캐나다 왕복항공권(2매, 경품추첨), LG화장품(2000달러 상당), 올리브&보나치니 식사권(500달러) 등 다양한 상품도 주어진다.

한인회는 “한인사 5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동포사회의 발자취를 되새겨 보는 의미 있는 자리다. 운영자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티켓 150달러. 문의: 416-383-0777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