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오픈 탁구대회

한인동포들의 겨울철 건강증진 및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제1회 한인뉴스 부동산캐나다배 자선 탁구대회’가 오는 2월 토론토한인회관(1133 Leslie St.)에서 오픈 행사로 열린다.

캐나다한인탁구협회(회장 동덕명)와 본보가 공동주최하는 대회로 2월 18일(월, 패밀리데이) 오후 5시 예선을 거쳐, 25일(월) 오후 7시 결선을 통해 한인사회 탁구 최강자를 가린다.

대회는 ▶챔피언부 ▶일반 단식 1, 2, 3부, 복식 1, 2부 ▶시니어 단식 1, 2부, 복식 1, 2부 ▶여성 단식 1, 2부 ▶학생부 등으로 펼쳐진다.

동 회장은 “탁구는 계절에 관계없이 할 수 있는 실내 스포츠이지만 특히 캐나다의 긴 겨울동안 건강관리에 최적의 운동이다. 빠른 스피드를 요구해 정신건강에도 매우 좋다”고 말했다.

또한 동 회장은 “많은 장비가 필요 없으면서도 강도 높은 운동을 할 수 있다. 무릎이나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시니어들도 탁구를 통해 거뜬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협회는 1988년 창립돼 30년 역사를 자랑하며, 현재 매주 월, 화요일 오후 7시 회원들의 체력증진과 친선도모를 위해 한인회관에서 탁구시합을 하고 있다. 관심 있는 한인은 동덕명 회장에게 연락(647-779-7300)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