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수씨팀 후보 확정

ec9db4eca784ec8898ed8c80
▲이진수씨 팀(수잔 이, 이진수, 김영환)

토론토한인회장 선거 후보등록이 오는 15일(금)까지 접수되는 가운데 이진수씨가 러닝메이트로 김영환(64)·수잔 이(희정.34)씨를 지명했다. 선거사무장은 조경옥 전 세탁협회 총무.

김영환씨는 1987년 이민 후 미시사가에서 자영업(피자피자)을 운영하며 토론토북부번영회 이사장, 공군전우회 부회장, 평통위원, 한인회 부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수잔 이씨는 1991년 이민(초등 2학년) 후 욕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으며 현재는 고교에서 한국어 수업을 담당하고 있다. 캐나다한국문화예술협회(KCAA) 코디네이터와 아리랑코리아TV 기획담당을 지냈다.

이진수씨는 “한인회도 건강해야 힘든 이웃을 안을 수 있다. 또한 실력이 있어야 내일을 기대할 수 있다. 다시 한번 힘을 실어주면 ‘맑고, 바르고, 건강한 한인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김근래씨는 러닝메이트로 조성욱(43, 현 부회장), 한수지(First Financial 대표)씨를 내세웠다. 한수지씨는 한인회 재무이사, 북부번영회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한인음악인협회 이사, 민주평통위원이다.

후보등록 마감을 15일 남겨놓은 현재 이진수-김근래씨의 맞대결이 확실시 되고 있다. 후보 등록금은 3만 달러이며, 임기는 2년이다.

투표는 2019년도 한인회비(30달러, 부부 50달러, 시니어 20달러)를 납부한 정회원만 오는 3월23일(토) 한인회관에서 행사할 수 있다. 문의: 416-383-0777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