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여름캠프 바자회

 장애인 재활캠프 기금 마련을 위해 성인장애인공동체(회장 한재범)와 밀알선교단(단장 김신기)이 22일(토) 오전 8시 노스욕 구세군한인교회(150 Railside Rd.)에서 바자회 및 일일찻집을 연다.

행사 수익금은 오는 8월12일부터 3일간 심코호수변 잭슨스포인트에서 개최하는 ‘장애인연합 재활 여름캠프’의 운영기금으로 사용한다.

이번 바자회에선 회원들이 직접 만든 수제품과 기증받은 물품과 김치(배추, 열무, 총각), 족발, 돈가스, 만두, 양념게장, 멸치볶음, 개떡 등 음식을 판매한다. 사전에 대량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 식사(국밥, 김밥, 부침개, 떡볶이, 비빔밥, 어묵 등)와 발달장애인들이 서빙하는 일일 카페(커피, 타이티, 미숫가루, 음료, 디저트, 과일 등)을 운영한다.

7080 통기타 공연, 각종 악기 연주, 회원들이 준비한 공연, 현장 게임 등 이벤트도 마련된다. 현장에는 역대 장애인 여름캠프 사진전 및 동영상 상영도 이뤄진다. 문의: 416-457-6824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