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의 명품 콘도서…

“토론토 심장부의 명품 콘도에서 최상의 삶을 누려보세요”
캐나다 최대 개발회사 트라이델이 선보이는 신개념 주상복합단지 ‘The Well’

캐나다 최대 개발회사 트라이델(TRIDEL)이 토론토 다운타운에 새로운 개념의 주상복합 단지 ‘The Well’을 선보인다. 명품 콘도와 오피스 빌딩, 각종 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대규모 단지로, 국내 최대의 상업용 부동산 투자회사인 Rio Can과 오피스 환경 개발의 선두주자 Allied, 그리고 임대를 맡을 Woodbourne등이 함께한다.

tri.jpg

The Well은 온타리오 호수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Front St.과 Spadina Ave. 북서쪽 코너(444 Front St. W.)의 7.8에이커 부지에 총 7개(44층, 38층, 36층, 21층, 15층 2개, 13층)의 빌딩으로 세워진다. 콘도 1층에는 상가, 레스토랑, 카페 등을 배치해 단지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트라이델은 1934년 창업자 Jack DelZotto가 더퍼린과 블루어 스트릿 인근에 첫 단독주택을 지은 것이 효시였다. 이후 8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총 8만 채 이상을 공급해 온 대형 건축회사로 성장했다.

최근 분양해 우리에게 익숙한 토론토 워터프론트의 주상복합 베이사이드 커뮤니티 ‘Aqualuna’, 레슬리-에글린턴 Auberge on the park의 ‘Chateau’ 등 현재 광역토론토(GTA)에만 20여 개의 신규 콘도미니엄을 세우고 있다.

조준상 로열르페이지 뉴컨셉 한인부동산 대표가 트라이델과 첫 인연을 맺은 것은 23년 전인 1996년이었다. 한인사회에서는 처음으로 트라이델이 건축한 Essex 콘도, Trillium콘도의 분양을 맡아 진행했다.

조 대표는 “당시 트라이델에 편지를 보내 협업해 보자고 제안했다. 흔쾌히 받아들여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맺어오고 있다. 한인사회에서 대형 개발회사의 콘도 분양을 맡은 것은 우리가 처음이었다”고 회상했다.

이후 조 대표는 트라이델의 짐 릿치 영업 부사장과 막역한 사이가 되면서, 50여 개 콘도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분양에 큰 역할을 해왔다.

‘The Well’의 콘도 오픈하우스

로열르페이지 뉴컨셉 한인부동산은 오는 17일(월) 낮 12시부터 트라이델 프리젠테이션 센터(4800 Dufferin St.)에서 ‘The Well’의 콘도분양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콘도의 유닛 구성 등 상세한 내용은 이번 주말에 공개된다. 일반적으로 분양한 후에 착공하나 ‘The Well’은 이미 공사에 들어갔기 때문에 완공까지의 기간이 단축될 수 있다. 2022년 중순부터 2023년까지 순차적으로 입주가 이뤄지는 일정으로 계획돼 있다.

‘The Well’은 로저스센터, CN타워, 토론토컨벤션센터, King West의 문화거리, 엔터테인먼트 지구, 온타리오 호수 등에 걸어갈 수 있는 거리로 Walk Score 99로 평가됐다.

또한 토론토대, 라이어슨대, OCAD, 조지브라운 컬리지 등이 인근에 있고, 고속도로 가디너 익스프레스와 지하철 유니온역과도 연결되는 교통요지라 Transit Score는 100이다. 인근의 기찻길 위를 덮어 21에이커의 공원을 조성하는 계획도 알려졌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명품 콘도에서 최상의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다가와 있다.

tri2-750

‘올해의 홈 빌더’ 수상 트라이델

트라이델은 그 명성에 걸맞게 매년 업계의 각종 상을 휩쓸어 왔다. 2019년에는 건축토지개발협회(BILD)로부터 혁신 및 품질, 고객관리에 대한 헌신을 인정받아 ‘올해의 홈 빌더’(Home Builder of the Year, Mid/High Rise) 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역사회의 환경에 책임감 있는 혁신으로 ‘올해의 그린 빌더’(Green Builder of the Year) 상을 10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도 안았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문화도 강조하고 있다. 트라이델의 레오 델조트(Leo Delzotto) 대표는 “우리는 사업의 모든 면에서 지역사회 참여, 사회적 책임, 혁신 및 고객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우수한 콘도 공동체를 창안하고 건설하는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The Well’은 도시 심장부에 집과 사무실, 소매점이 한데 모여 있는 새롭고 독특한 커뮤니티로 Eat, Shop, Work, Live, Play가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삶을 추구한다.

tri3-750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