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은 실패했지만…

 인수위 발표에 따르면, 총 360만 달러 모금 및 입찰과정에서 11만9,957달러가 지출됐다. ▶요양원 인수단체 허가 4만3,786달러(온주정부에서 제시하는 자격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지출된 비용) ▶입찰서류 준비 6만5,712달러(요양원 평가와 건물 실사, 전문가들 자문, 변호사 법률서 및 입찰서 검토, 법정관리사 딜로이트 회계법인의 자료검토 등) ▶모금 촉진 및 활동 경비 1만460달러 등.

반환신청서는 한인 종교단체와 식품점 등에 비치하며, 수표 발행에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항목 기재를 당부했다. 기부자 명의와 반환수표 수취인이 동일해야 하며, 올해 말까지 접수돼야 한다.

단체를 통한 기부금은 단체명 혹은 인수위원명을 기입하면 된다. 온라인 기부 및 세금공제 영수증이 발급된 경우는 반환되지 않는다.

신청서는 우편: 204 -28 Finch Avenue West Toronto ON M2N 2G7 /팩스: 647- 436 -1919 /이메일: knhfra@gmail.com을 통해 보내면 된다.

한편, 인수위는 재단 설립 등을 통해 직접 요양원 건립에 나설 계획이다. 온주정부에 120 침상 규모의 요양원 건립 허가를 신청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부금 반환신청을 하면 원칙적으로 전액 돌려주지만, 뜻을 같이하는 한인들이 모금액을 건립기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선택 항목을 넣었다.

인수위는 “입찰을 통한 인수에는 실패했지만 무궁화요양원이 한인들을 위한 시설로 유지되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다. 또한 희망을 버리지 않고 신규 건립을 추진하니 한인들의 협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문의: (416) 850-7511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