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모금액 본격 반환

무궁화요양원 인수위가 본격적인 모금액 반환에 돌입한 가운데 온주실협을 포함한 단체 및 개인 20여명이 약 20만 달러의 반환신청을 했다.

기부금 반환을 원하면 올해 말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인수위에 우편(204 -28 Finch Avenue West Toronto ON M2N 2G7)이나 팩스(647- 436 -1919)로 보내면 된다. 이메일(knhfra@gmail.com)로 하려면 신청서 작성 및 사인 후에 스캔(Scan)해서 보내야 한다.

신청서는 한인식품점인 갤러리아(쏜힐, 욕밀점), 한국식품(쏜힐, 미시사가점), H-마트(스틸스점)와 KEB외한은행, 신한은행 등에 비치돼 있다. 페이스북(facebook.com/arirangafcc)과 웹사이트(aafcc.ca)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반환을 신청하지 않으면 새 한인요양원 건립기금으로 적립된다. 고액 기부자인 신중화(50만 달러)씨와 구자선, 유동환씨 등은 새 요양원 건립에 사용하라며 위탁 의사를 밝혔다.

현재의 인수위는 반환을 마무리하면 해산되며, 새 건립단체는 한인사회에서 별도로 구성해야 한다. 문의 416- 817-5253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