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오케스트라 창단

광역토론토 한인들로 구성된 크리스천색소폰오케스트라(TCSO, Toronto Christian Saxophone Orchestra)가 창단된다.

장로색소폰앙상블(지휘 강석곤 목사) 주관으로 색소폰(소프라노, 알토, 테너, 바리톤) 합주가 가능한 회원들을 모집하는 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남영일 단장은 “색소폰이라는 악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한 것이며, 선교를 목적으로 찬양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봉사하는 목적”이라고 말했다.

색소폰오케스트라는 20여 명으로 구성할 계획이며, 다운스뷰장로교회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5~7시 기초(레슨)반, 7~9시 오케스트라 합주반 연습 예정이다. 합주반에 한해 간단한 오디션이 오는 11월 11일(월) 오후 5시 같은 장소에서 있다. 회비 월 50달러, 입회비 60달러. 문의: 647-462-5661 / 647-973-4653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