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멋과 맛 알린다

2019 한국주간 행사… 15~ 18일

한국문화를 알리는 2019한국주간(Korea Week) 행사가 온타리오주 ‘한국 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열린다.

토론토총영사관은 한국 문화로의 여행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Voyage to Korea’를 부제로 4일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첫날 오후 5시에는 한식 요리 경연대회인 ‘Global Taste of Korea’를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와 협력해 개최한다.

16일(수)에는 한국영화 상영 ‘Korean Movie Night’을 포트욕(Fort York) 토론토시립도서관에서 무료로 연다.

17(목) 오후 7시 토론토대 로바츠도서관에서는 비한인과 특별게스트를 초청한 한국문화 토크쇼 ‘글로벌 수다’를 진행한다.

마지막 날 시청 광장(Nathan Philips Square)에서는 폐막식 및 K-Pop 경연대회가 펼쳐진다. 이때 한국 식품유통 및 화장품 업체들은 ‘K-Food & K-Beauty Festival’을 펼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