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 음악제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김연수)와 온타리오한글학교협회(회장 신옥연)는 오는 11월 30일(토) 오후 2시~5시 토론토한인회관에서 남북 평화통일을 위한 특별한 음악제를 연다.

‘우리의 소원’을 작곡한 고 안병원(2015년 별세) 선생을 추모하는 ‘제 2회 안병원 선생 평화통일 음악제’와 청소년들에게 통일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한 ‘2019 청소년 평화 음악축제’다.

▶유치반(JK)부터 고등학생(G8)은 안병원 평화통일 음악제에 동요(전례, 국악, 한글동요 등) ▶고등학생, 대학생, 청소년은 음악축제에 가곡, K-Pop, 아카펠라, 사물놀이, 민요, 클래식, 연주 등으로 참가할 수 있다. 각 3분 이내.

토론토총영사관, 토론토한인회, 캐나다한국교육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평화상, 통일상, 인기상, 응원상 등을 시상한다.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모든 참가학생에게 기념품(보조 가방 등)과 간식을 제공한다.

신청은 이름, 참가곡, 한글학교명 등을 기재해 이메일(kcsa.of.ontario@gmail.com)로 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