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사가 클럽 우승

(10)테니스대회▲종합우승을 차지한 미시사가 클럽 회원들

캐나다한인테니스협회(회장 서재철) 주관 2019 클럽단체전이 지난 1일(일) 노스욕 메이페어 실내코트에서 성황리에 열린 가운데 전통의 강호 미시사가 클럽(회장 안재범)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본보가 후원한 이번 단체전에는 메이페어(회장 문혁주), 노스욕(회장 김범진), 미시사가, 최근 창단한 FA팀(회장 김도훈), 클럽 연합팀 등에서 총 114명이 참가, 테니스 동호인들의 상호 교류와 클럽내 회원간의 단합의 한마당 잔치로 진행됐다.

각 조별 우승 및 준우승 클럽은 다음과 같다. ▶골드(최상위)조 우승 메이페어 클럽/준우승 FA클럽 ▶실버(고급) 미시사가/노스욕 ▶브론즈(중급) 미시사가/노스욕 ▶다이아몬드(초보) 노스욕/미시사가.

한편, 협회는 마즈다배 겨울 챔피언대회를 내년 3월22일 연다.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cta.ca) 참조. 문의: 647-884-3748.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