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에세이 대회

“미래의 꿈은 그냥 달성되는 것이 아니다. 미리 준비하고 하나씩 실천하는 사람만이 성취할 수 있다.”

한인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뜻깊은 행사가 금주말(14일) 오후 2시 토론토한인회관 소강당에서 열린다.

온타리오한국학교협회(회장 신옥연)가 주최하고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종원)과 본 부동산캐나다, 얼TV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학생들의 에세이(영문, 한글) 30여 편 가운데 예선을 통과한 10여 명이, 멘토로 참여하는 2세 전문인 앞에서 발표하고 꿈을 이루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듣는다.

참가자들은 나의 꿈 에세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꿈을 보다 구체화시키고, 전문인들의 멘토를 받아 실현에 한발짝 다가서게 된다.

신 회장은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당당하게 정체성을 지키며 세계시민 글로벌 인재로 살아갈 수 있도록 세대간 격차를 줄이고 선배들의 경험담을 서로 얼굴을 맞대고 나누는 시간이라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협회는 본선에 오른 발표자들에 대한 시상은 물론, 원고를 제출한 모든 학생들의 정성을 소중히 여겨 시상식 초대 및 참여 학생에 대해 소정의 장학금과 격려상을 수여한다. 문의: kcsa.of.ontario@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