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새 문화강좌 개설

토론토한인회(회장 이진수)는 컴퓨터/스마트폰(기초), 디지털카메라, 포토샵 등 새 문화강좌를 개설했다.

오는 3월부터는 판소리/민요교실 수강생도 모집한다. 강사 이상아씨는 이화여대 한국음악과를 졸업하고, 토론토대서 민족음악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한인사회에 기여를 위해 수업을 맡았다.

한인회는 “올해로 8 년째를 맞은 문화강좌는 오랜 경험 위에 탄탄한 기반과 실력있는 강사들의 참여로 알차게 진행된다. 많은 한인들이 문화 소양을 키우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존 강좌인 한국어, 색소폰, 볼룸댄스, 연필스케치 등도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회원 30달러(일반 40달러, 볼룸댄스 제외). 선착순 모집하며 등록은 전화, 이메일, 방문 또는 웹사이트(kccatoronto.ca)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416-383-0777 / admin@kccatoronto.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