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개막전 단체응원

3월 26일(목) 로저스센터…한인회서 특별할인 티켓 1천장 확보

토론토블루제이스에서 새롭게 둥지를 튼 류현진(33) 선수에 대한 동포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가운데 오는 3월 26일(목) 오후 3시37분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개막전 티켓을 토론토한인회(회장 이진수)에서 다량 확보했다.

한인회는 블루제이스와 지난 12월부터 협상을 벌인 끝에 한인들이 큰폭 할인된 가격(80달러, 약30% 저렴)에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첫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티켓 1,000장을 선점했다.

이날 경기에 류현진의 선발등판이 확실시 되며, 응원석은 100레벨 3루수 쪽이다. 한인회는 단체응원 도구와 배너, 상품 등도 준비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3월 10일(화)까지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트랜스퍼(E-Transfer)나 현금으로 지불하고 한인회(1133 Leslie St.)를 방문해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문의: 416-383-0777. 구매 후에는 환불 불가.

이 회장은 “한인사회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이 행사를 추진했다. 다소 침체돼 있는 한인경제가 류현진의 활약으로 활기를 되찾기 기대한다. 많은 동포들의 열정적인 응원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인회에 따르면 블루제이스가 개막전 티켓을 30%나 할인해 주는 것은 처음이며, 파격 할인을 통해 많은 한인들이 야구장에 와서 응원해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ccatoronto.ca) 참조. 이메일: bluejays@kccatoronto.ca 문의: 416- 383-0777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