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예배 온라인 대체

 한맘성당, 큰빛, 본한인, 영락, 밀알 등

 

한인 종교단체들이 코로나19에 대비해 미사?예배를 속속 중단하고 온라인 방식으로 대체한다.

성김안드레아천주교회(한맘성당, 주임신부 박민규)는 당분간 평일 및 주일 미사를 중단하고, 교구청 온라인(www.archtoronto.org) 미사로 대체한다.


한맘성당은 “교구청의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매일 아침 7시 30분에 미사, 묵주기도, 삼종기도에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세례식과 교리반은 연기하고, 부활 판공성사, 장례미사를 취소했다. 레지오 마리애 등 모든 모임도 당분간 없다. 성당 문은 열어 놓지만, 사무실 업무시간을 단축한다. 문의: 416-447-4078

토론토큰빛교회(담임목사 노희송)는 4월5일(일)까지 1부, EM, 3부 등 모든 교회에서의 예배를 중단하고, 온라인(lkpc.org/page/live)으로 대체했다. 온라인 예배는 주일 3부(오전 11시 30분), 매일 새벽(오전 6시), 토요일 새벽(오전 6시 30분) 등이다. 헌금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본한인교회(담임목사 고영민)는 4월5일(일)까지 주일 1, 2, 3부 등 모든 예배와 기도회를 같은 시간에 유튜브 영상(youtube.com/user/vaughancommunity)으로 대체하며, 사무실은 정상 운영한다.

토론토영락교회(담임목사 송민호)는 주일 교회에서의 예배를 중단하고 온라인(youtube.com/watch?v=B6QW_EXNre4&feature=youtu.be)으로 대체했다. 사무실 운영.

밀알교회(담임목사 노승환)도 인터넷(www.milalchurch.com) 예배와 온라인 헌금으로 대체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