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향 온라인 강연회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김연수)는 오는 25일(월) 오후 8시 30분 김진향 개성공단공업지구지원재단 이사장(사진)의 통일 강연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평통위원은 물론 동포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코로나 사태 이후 남북의 상황과 이에 따른 경협 협상의 진전을 예상해 보고, 한국 총선 이후 변화된 상황을 살펴보는 기회다. 개성공단의 역할과 가능성도 소개된다.

주최측은 “지금까지의 남북 평화 여정을 짚어보고, COVID-19 위기를 남북의 또 다른 기회로 발전시킬 방법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이라고 전했다.

화상회의 시스템 줌(Zoom)을 통해 참가하게 되며, 웹사이트(zoom.us/join)에서 아이디(879 8730 8566)와 비밀번호(nuac)로 접속하면 된다.

김진향 이사장은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 연구교수, 대통령비서실 인사수석실 비서관 등을 역임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