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 사랑 나눔’ 행사

 캐나다한국문화예술협회(이사장 김정희.사진)는 이민사회에서 잊혀져 가는 효문화를 정립시켜 밝은 미래가 있는 한인사회를 열어가고자 ‘효 사랑 나눔’ 행사를 펼친다.

‘제13회 효 문화상’은 효행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후보(효자, 효녀, 효부(사위/며느리), 효손) 추천을 받아 시상한다. 부모나 주변 어른을 잘 섬기어 타인에게 귀감이 되면 추천할 수 있다.

‘제 15회 효 문학작품 공모전’은 어버이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문학 작품으로 한글 또는 영어로 일반부(18세 이상: 시, 편지, 수필) 고학년(4-12학년: 글짓기, 편지, 영상) 저학년(JK-3학년: 그림(디지털 그래픽 가능), 엽서, 일기) 부문에 출품 할 수 있다.

부문별로 금상(상패 및 상금 각 300달러), 은상(상장 및 상금 각 100달러), 동상 및 장려상 등을 시상한다.

토론토한인회와 온타리오한국학교협회 등이 함께하는 행사로 문화상 추천서, 공모전 응모작을 오는 7월 5일(일)까지 이메일(inquiry.kcaa@gmail.com) 또는 우편(Korean Canadian Arts Association, 7181 Yonge St., Unit #49, Thornhill, ON L3T 0C7)으로 보내면 된다.

자격은 캐나다 영주권 및 시민권자로 7월 20일(월) 수상자를 선정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sites.google.com/view/kcaa2020) 참조.

한편, 1920년 이전에 출생한 어르신에게 기념패 및 축하선물을 전달하는 ‘100세 세레모니’도 시행한다. 문의: 416-564-4612 / inquiry.kcaa@gmail.com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