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요리 콘테스트

 토론토총영사관은 한식요리 콘테스트(Global Taste of Korea)를 7~ 8월 토론토 식당들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한식요리를 개발(판매 가능한 메뉴 권장)해 레시피와 완성된 요리사진을 이메일(toronto1@mofa.go.kr)로 오는 30일(화)까지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시상한다. (이메일 제목은 ‘2020 Global Taste of Korean Competition –레시피 명’으로)

서류심사 결과를 7월1일(수)~10일(금) 개별 통보하며, 11일(토)~8월15일(토) 심사위원단의 식당 방문 및 시식(80%, 3인분 요리 1시간 내 준비, 비용 100달러 이내), 사진 공개와 일반인 투표(20%) 등으로 순위를 정한다.

최종 결과는 9월에 발표하며, 우승자는 상금 1,000달러와 한국에서 개최 예정인 글로벌 한식요리 콘테스트의 본선진출 자격을 얻는다. 2등은 700달러, 3등은 500달러. 서류심사 통과 전원에 상품 증정. 문의: torontoculture@mofa.go.kr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