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행사 초청자 한해

토론토한인회(회장 이진수)는 제75주년 광복절 기념식을 오는 15일(토) 오전 11시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50명(정부에서 허락한 실내인원)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한인 단체장 등 초청 인사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석자는 사전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통지하고 행사장에선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해야 하며, 입구에서 발열 검사를 한다. 한인회는 이를 위해 각종 방역용품과 손소독제 등을 비치할 예정이다.

기념식은 국민의례, 대통령 기념사, 한인회장 기념사, 만세삼창, 광복절 노래 제창, 애국지사들의 이야기 및 영상 상영, 문예작품 수상자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한인회는 “암흑과도 같은 시기에 순국 선열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우리가 광복을 기념할 수 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기쁨을 함께 나누며 대한민국의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문의: 416-383-0777 / admin@kccatoronto.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