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세계 유산과 함께!

 캐나다한국학교연합회(회장 신옥연)는 한국의 역사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정체성 확립을 위해 오는 9~10월 매주 토요일 ‘차오름 차세대 리더십 역사문화 캠프’를 개최한다.

 지난달 온타리오한국학교협회에서 개최한 캠프가 높은 인기를 구가해,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종원)과 함께 전국으로 확대 실시하는 것이다.

 한글학교 학생(G6~G12)을 대상으로 유네스코 한국 세계 유산을 시대별(통일신라, 고려, 조선, 현대)로 스토리텔링, 인물 탐구, 동영상 시청, 게임, 그리기 등을 통해 탐색한다.

 김태진 삼육보건대 연구교수, 방대광 고려대부속고교 역사 교사, 최인석 오디세이학교(교육부 대안학교) 역사 교사, 최현희 청아초등학교 교사 등이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한다.

주캐나다대사관, 토론토총영사관, 밴쿠버총영사관, 몬트리올총영사관 등이 후원한다. 문의: info@koreanschools.org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