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학교에 꼭 등록을..

 “동포사회의 뿌리인 한글학교에 꼭 등록해, 한인자녀들에게 한국인의 자긍심과 위상을 높이도록 해주세요!”
 
 광역토론토의 공립-가톨릭 등 교육청 소속 한글학교들의 온라인 수강신청이 학교별로 시작된 가운데 1일(목) 현재 극히 부진해 TDSB한글학교교사회가 동포들의 많은 관심을 호소하고 나섰다.

 학교당 최소 23명이 돼야 개강할 수 있는데,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부모들의 기대가 예상보다 낮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이에 교사회는 “여름방학 온라인 캠프는 인기가 높았는데 정규 학업과 한글학교 모두 온라인의 경우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면서 “다양한 툴을 사용해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한인자녀들을 교육청학교에 등록해 우리 언어와 문화를 2세들에게 전해야 한다. 한글학교가 활성화돼야 동포사회도 튼튼히 발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교육청학교는 엄격한 자격심사를 통해 교사를 선발한다. 학생의 OEN 번호가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청 웹사이트(토론토: ereg.tdsb.on.ca/public/ilelogin.aspx , 필: peelschools.org) 참조. 문의: register@koreanschools.org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