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누기’ 캠페인

“코로나 팬데믹으로 불우이웃들이 ‘사랑의 양식’을 더욱 절실히 필요로 합니다”

한인사회봉사회(회장 최종대)의 연말 ‘사랑의 양식 나누기’ 운동이 시작됐다.

봉사회는 한인단체와 개인으로부터 성금과 물품을 지원받아 생활이 어려운 한인가정에 쌀, 라면, 고추장, 된장 등을 배분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성금 및 물품을 접수 받는다. 캠페인에 동참하려면 쌀, 라면 등의 양식이나 현금, 체크를 봉사회로 보내면 된다. ▶Pay to: R.I.S.S, 1133 Leslie St. #207, North York, ON M3C 2J6. 세금보고용 영수증이 발행된다.

 생활이 어려운 한인은 봉사회에 알려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사전 약속을 잡아 토론토한인회관 주차장에서 양식을 픽업하면 된다.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겐 가정으로 배달한다. 문의: 416-531-6701 / 647-882-5578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