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공동체 한재범 회장

성인장애인공동체 한재범 회장(사진)이 2년 더 봉사한다.

공동체는 최근 정기이사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오는 12월 31일로 임기를 마치는 현 회장단의 연임을 통과시켰다. 이에 한 회장은 오는 2022년 12월말까지 회장직을 맡는다. 이날 유영곤 이사장도 연임됐다.

공동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리더쉽의 교체와 업무 인수인계가 어려운 점 등을 감안하여 현 회장단의 연임을 이사들의 동의와 한 회장의 수락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한편, 공동체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겨울을 보낼 장애회원 및 장애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 바구니를 마련한다. 매년 연말 회원들에게 김장 김치와 쌀, 선물 등을 제공해 왔는데 올해는 사랑의 김장 품앗이 등이 진행되지 못했다.

선물바구니가 필요한 장애인들은 공동체로 연락하면 된다. 독지가들의 후원금이나 가공 식품, 스낵, 위생 및 월동 용품 등의 물품도 기다리고 있다. 문의: 416-457-6824 / torontokcpcac@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