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 시장과 온라인 미팅

토론토한인회(회장 이진수)는 존 토리 토론토시장과 오는 7일(월) 오후 6시 온라인 타운홀 미팅을 한국어와 영어 동시통역으로 진행한다.

한인사회의 경제, 교육, 사회, 노인 및 장애인 분야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사회는 현재 캐나다에서 온타리오 관광업 위원회 소송부 이사인 박준석 검사, 통역은 추연경 법무부 공인통역사가 맡는다.

한인회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 경제적 이슈가 많았다. 이번 미팅에 적극 참여해 시에 바라는 내용과 개선사항 등을 제기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인회는 토론토 시장과의 미팅을 정례화해 시와 원활한 대화창구를 요청할 예정이다.

 ▶참여방법: 줌(zoom.us/j/98377454273?pwd=eHYyemxQQks3aXBDWWc5cWpSVG9rdz09 , id: 983 7745 4273, Passcode: 385592)

▶문의: 416-383-0777 / admin@kccatoronto.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