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장원 김다현

▲‘나의 꿈 에세이 발표대회’에서 장원을 차지한 김다현 학생과 꿈의 동기가 된 길고양이 ‘박둥이’

 ‘2020 나의 꿈 에세이 발표대회’(온라인)에서 김다현 학생이 장원을 차지했다.

나이아가라한글학교에 다니는 김다현 양은 ‘박둥이’라고 이름 붙인 길고양이와 친해지는 과정을 통해 고양이와 강아지를 좋아해 애견훈련사가 되고 싶은 꿈, 박둥이의 애교를 이모티콘으로 만들면서 그림작자의 꿈도 함께 키우게 됐다는 내용을 잘 발표해 영예를 안았다.  

대회는 청소년들에게 꿈을 향해 도전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취지로 지난 19일 줌(Zoom)으로 본선(15명)이 열렸으며, 부장원은 미쉘 장(Michelle Zhang), 김주영, 3등은 이예린, 김벼리, 차하은 학생에게 각각 돌아갔다. 나머지 9명은 격려상.

주최측은 당초 발표보다 상금을 올려 총 2,500달러의 장학금(장원 400달러, 부장원 각 300달러, 3등 각 200달러, 격려상 각 100달러)을 지급했다.

 이 대회는 캐나다온타리오한국학교협회(회장 신옥연)와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종원)이 공동 주최했다.


▲장원: 김다현 ▲부장원: 미쉘 장(Michelle Zhang), 김주영 ▲3등: 이예린, 김벼리, 차하은 ▲격려상: 최현, 김동현, Shandel Jarabejo, Jessica Borras, 성현모, Klara Stefani Javier, 최영서, Hyogyeom Kim, 송연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