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요양원 인수 설명

 무궁화요양원 인수추진에 관한 설명회가 오는 16일(화) 오후 7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모금계획이 알려지면서 고액 약정이 속속 답지하고 있다.  

 인수추진위원회(이하 인수위)는 설명회에서 ▶리카케어센터와의 양도양수 합의 내용 ▶재정 현황 ▶인수 완료까지의 절차 ▶한인사회 모금 계획 등을 밝히고 질의응답을 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이메일(contact-us@aafcc.ca)을 통해 신청하면, 줌(Zoom)으로 입장하는 방법을 알린다. 인수위는 많은 동포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인수위는 무궁화를 낙찰받은 리카로부터 725만 달러에 인수를 합의했다. 계약금 102만5,000달러는 기존 보유액과 동포사회 원로인 한상훈, 조준상, 정창헌, 밀알교회(담임목사 노승환) 등에서 부담했다.

 인수금액의 절반은 모기지를 얻어 충당하며, 한인사회에서 추가로 337만5,000달러(제반 비용 포함)를 모금해야 한다.

 한편, 요양원 인수합의가 알려진 후 한인투자자클럽 NCIC(대표 조준상, 유건인)의 옥스포드 플라자 투자모임, 갤러리아 슈퍼마켓(대표 민병훈), 본한인교회(담임목사 고영민)에서 각 10만달러, PAT한국식품/팬아시아(대표 이창복)가 13만5,000달러 기부를 약정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