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날 ‘사랑의 메시지’

아리랑시니어센터(AAFCC)는 어머니날(Mother’s Day, 5월9일)을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메세지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부모를 향한 감사한 마음과 사랑을 담은 편지, 시, 사진 또는 비디오를 게시판에 올려, 가족 및 친구들과 공유하는 행사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도 참여할 수 있다.

게시판에 올라오는 컨텐츠들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나누며 ‘like’를 눌러 마음을 표시하는 이벤트다. 많은 ‘like’를 받으면 상품으로 한인마트 상품권(100달러, 50달러, 25달러)이 주어진다.

주최측은 “코로나19 봉쇄와 이동제한으로 가족들을 만나기 어려운 시기에 열리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하나 됨과 동시에 무궁화요양원 되찾기 도네이션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어머니날 사랑메세지 행사는 웹사이트(aafcc.ca/mothersday)에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한편, 한인요양원 인수에 대한 영어 설명회가 5월 12일 오후 6시에 열린다. 웹사이트(SupportRos.ca)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접속할 링크를 보내준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