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건강 걷기대회’ 개최

 토론토한인회(회장 김정희)는 한인의 날(10월 3일)을 기념해 오는 9 월 18일(토) 오전 9 시 한인회관 인근 서니브룩 공원에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온타리오 주정부가 지정한 한인의 날 기념과 한반도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제19회 평화마라톤대회를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2년 만에 ‘가족 건강 걷기 대회’(왕복 5km)로 진행하는 것이다.

 한인회는 “여전히 팬데믹 상황임을 감안해 기록경기인 마라톤을 생략하고, 가족간의 사랑과 존경, 동포 단체들간의 화합과 상생을 도모하는 대회로 연다. 함께 걸으면서 지구 환경과 공동체의 협력, 나눔에 대해서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개인적으로 달리기를 할 수는 있으나 공식적인 기록 계측은 없다. 걷기 참가비는 10달러. 한인회 홈페이지(www.kccatoronto.ca)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문의: 416-383-0777, 이메일: admin@kccatoronto.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