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가을축제 주말 개최

 토론토한인회가 주최하는 제1회 가을축제가 이번 주말에 개최된다.
 

 행사는 3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인회관(1133 Leslie St.)에서 열린다. 당일 비가 올 경우 천막과 강당에서 진행된다.


 노래자랑, 공연(한국 및 멕시코 무용, 밴드 등), 중고 의류 및 어린이 장난감 등을 교환 또는 판매한다. 


 특히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온 ‘오징어 게임’속 놀이를 진행한다. 딱지치기, 무궁화 꽃이…,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줄다리기 등의 게임을 통해 한류열품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달고나 뽑기에서는 모양을 원형대로 뽑으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다른 게임에서도 최후 승자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할로윈 커스튬을 입고 참여하는 경우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한국어 교재 무료 배포 및 어린이 한복으로 자선기금 모금(한글학교협회), 빵, 쿠키, 소시지 제공(작은빛자선회)을 한다.


 음식(떡볶기, 오뎅탕, 빈대떡, 농산물 및 과일, 핫도그, 닭꼬치, 메밀전병, 김치부침개, 순대, 녹두 빈대떡, 커피와 차), 물품(안동소주, 막걸리, 와인, 스키 및 골프 용품) 판매부스도 설치된다.


 총영사관은 토론토경찰과 함께 범죄 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자전거, 밥솥 등을 제공한다. 문의: 416-383-0777 / admin@kccatoronto.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