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에세이 대상 김윤진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2021 나의 꿈 에세이 발표대회’에서 김윤진(10학년) 양이 대상(장학금 400달러)을 차지했다.

 김양은 ‘당신은 꿈이 있나요?’라는 주제로 “내 인생의 주인공이 되지 못한 채 주변사람들의 말에 휘둘리며 살아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꿈을 찾지 못하고 늦어졌다”며 “코로나 바이러스 범유행을 겪으면서 사람들이 다시는 이러한 시기를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컸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앞장서고 싶다는 생각에 약을 개발하는 약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잘 발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상(300달러)은 정예은, 이재하 ▶우수상(200달러)은 김나윤, 홍온유 ▶격려상(100달러)은 김주영, 김수민, 하태연, 이채현, 신지민, 장인강, 박지은, 하태은 학생에 각각 돌아갔다. 장학금 총 2,200달러가 지급됐다.

  이 대회는 온타리오한국학교협회(회장 신옥연)와 한국교육원(원장 이종원)이 공동 주최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