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원 부지 용도변경 청원을


 제2 한인요양원 건립추진위가 부지 용도변경을 위한 온라인 청원에 한인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16일 오전 현재 3,546명이 서명한 가운데 건립위는 1만 명을 돌파하면 토론토 시청에 용도변경 신청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노스욕 ‘기쁨이 충만한 교회’ 부지(스틸스/킬 스트릿)는 산업용(Industrial Zone)이라 요양원을 위해서는 주거용으로 전환해야 한다.


 이를 위한 온라인 서명 웹사이트(www.change.org/p/toronto-city-council-members-help-rezone-for-a-korean-seniors-home?)에 들어가 영문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된다.


 본보 웹사이트(www.budongsancanada.com)의 공지사항 ‘제2 한인요양원…’에서 링크를 클릭해 들어갈 수도 있다. 


 건립위는 오는 6월에 있을 온타리오 주총선 전에 용도변경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