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위한 디지털 가이드북

 성인장애인공동체(회장 한재범)는 한인 장애인 및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무료 배부한다. 온타리오 주정부의 Seniors Community Grant Program 지원을 받았다.  

 코로나 사태 이후 진행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 강좌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자를 위한 교재를 제작, 500부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65세 이상의 시니어 혹은 장애인 중 디지털 활용 초보자를 위한 책이다.

 직접 수령하려면 5월 3일(화) 오후 1시 한인회관(1133 Leslie St.) 2층 소강당에서 열리는 교재 활용 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단체로 신청하면 필요한 수량을 논의해 일괄 제공한다. 

 공동체로 연락해 우편 등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다. 전화 문자나 이메일, 공동체 카카오톡 ID로 신청인 이름과 연령, 연락처와 수령 희망 부수를 보내면 된다. 전화문자: 416-457-6824 /이메일: torontokcpcac@gmail.com /카카오톡 ID: kcpcac

 온라인을 통한 활용 설명회가 오는 5월 24일(화) 오후 7시에 줌(회의 ID: 369 369 4242, 암호: 123456)으로 열린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