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집 잡초 뽑아드려요

 온타리오한인노인대학(Ontario Korean Seniors College.학장 강신봉.사진)은 토론토지역 공공장소, 교회, 시니어 주택 정원의 잡초를 뽑아주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주말인 14일(토) 토론토한인장로교회를 시작으로 20일(금) 기쁨이충만한교회, 28일 (토) 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Church, 6월 4일(토) 노인대학 뒷마당, 11일(토) Aurora Korean Church, 18일(토) 시니어 주택 등에서 계획돼 있다. 우천시는 작업이 취소돼 일정을 다시 잡는다


 노인대학은 매주 하루를 WRD(Weed Removal Day)로 정했다. 민들레, 질경이 등을 2인 1조로 제거하는 작업이다. 오전 10시부터 무덥지 않은 시간대에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한다.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토론토와 욕지역을 우선 대상으로 전개하며, 향후 연례 행사로 확대할 방침이다. 


 봉사에 동참할 남녀노소 누구나 환영한다. 작업공구와 점심, 음료수 등을 제공한다. 문의: 강신봉 905-716-7128 / samkang39@hot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