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대한야구협 리그 진행

 캐나다대한야구협회(회장 김종찬)는 성인 야구 리그를 오는 9월말까지 진행한다.


 한인은 물론 각 커뮤니티에서 12개 팀(23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프로(1부)와 세미-프로(2부) 리그로 분리해 체계적이고 경쟁력 향상을 위한 경기로 펼쳐진다.


 장소는 리치몬드힐의 Richmond Green(Hwy 404 & Elgin Mills) 4번, 7번 야구장.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두 경기씩 치러지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또한 모든 경기를 영상으로 촬영해 온라인으로도 관람할 수 있게 한다.


 온타리오야구협회 심판위원회 소속의 공인된 심판을 통해 수준 높은 경기로 치른다.


 40년 전통의 협회는 한때 중국계, 미국계, 캐네디언들까지 200여개 팀이 소속돼 활발한 경기를 펼치기도 했다. 야구에 대한 열정과 동포사회 단합에 관심있는 선수를 수시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kcba.ca, mlbl.ca) 참조. 문의: info@kcba.ca / info@mlbl.c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