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한인대축제’ 개최

 온주한인비즈니협회(KCBA, 회장 채현주)가 토론토한인대축제(구 한가위축제)를 오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노스욕 멜라스트먼 광장(5100 Yonge St.)에서 개최한다.
 

 코로나 사태로 중단됐다가 2년 만에 명칭을 바꿔 대면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특히 한국무형문화재 제58호 외줄타기 명인이 초청돼 ‘아찔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토론토총영사관의 지원으로 한국국립국악원의 무용 및 음악공연을 한인동포들에게 선사한다. 


 이외에도 태권도, K-POP댄스, 오징어게임 시현, 치킨먹기 콘테스트, 온라인 양방향 관객참여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의 맛’ 푸드코트에선 다양한 전통 및 퓨전 한식과 음료 등을 맛볼 수 있다.


 공식 개막행사는 27일(토) 오후 5시30분 정계 및 지역사회 인사들이 참석해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tokofest.com) 참조. 문의: 416-888-7912.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