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유닛 추가시 3만불 지원

 해밀턴의 평균 월세가 2,000달러에 육박한 가운데 저렴한 임대 스위트의 다량 확보를 위해 시에서 지원책을 들고 나왔다. 
 

 해밀턴시는 자신의 부동산에 임대 스위트를 추가하거나 기존 스위트를 개조하는 데 관심이 있는 소유자에게 3만 달러를 지원한다.


 이달 초에 시작된 OPHI(Ontario Renovates Secondary Suites Forgivable Loan Program)의 일환이다.


 자격을 갖춘 주택 소유자는 2만5,000달러의 탕감 가능한 대출과 추가 그랜트 5,000달러 등 총 3만 달러를 보조 받을 수 있다.


 대출기간은 15년이며 기존 단독주택에 추가 스위트 또는 가든 스위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연간 가계소득이 9만2,500달러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모기지 상환과 재산세 납부 등을 하는 경우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만든 스위트는 15년 계약기간 동안 CMHC에서 매년 발표하는 평균 월세를 유지해야 한다. 임대차법(RTA)에 따라 연간 임대료 인상은 허용된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