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의 아름다운…’ 편찬

 캐나다 한인사회의 원로인 강신봉 선생(84)이 최근 ‘가인(加人)의 아름다운 이야기’라는 책을 편찬했다.
 

 현재 온타리오한인노인대학 학장인 강선생이 노인대학 교양도서(1)로 등록한 이 책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눈물이 나도록 살아라 등 70편의 인생에 교훈적인 이야기를 총 400페이지에 담았다.


 “이 책을 읽으면 마음이 포근해진다”라고 소개한 강선생은 “아름다운 글들을 모으기 위해 5년이 걸렸다. 주옥같은 글을 지으시고,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강선생은 1968년 캐나다에 이민 와 철도청 열차사령실 통제관으로 근무한데 이어 농사 및 김치공장 등을 운영했다.


 토론토한인회장, 캐나다한인총연합회장, 요크한국학교 설립, 무궁화사랑모임 창립회장, 스코필드박사 동상건립위원장, 연방헌법인권제정위원 등을 역임했다. 대한민국 국민훈장 목련장도 수상했다.


 강선생은 책의 머리말에서 “한 권을 다 일독하시면 마음이 포근해지고 아름답게 살아야겠다는 마음을 느낄 것이다. 재독하면 옆에 있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향기가 풍겨나갈 것이다. 그러한 향기가 우리 동포사회에 넘쳐 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격 30달러. 문의: samkang39@hotmail.com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