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멤피스벨 초청 공연

 국제청소년연합(IYF, 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캐나다지부(총괄책임 한영덕 목사)는 새해 1월 7일(토) 오후 7시 토론토 다운타운의 메리디안홀(1 Front St E.)에서 멤피스벨 초청 ‘New Year’s Festival’을 개최한다. 무료. 한인 누구나 환영.
 

 멤피스벨은 유명 청소년 댄스팀으로 한국 전주에서 열린 세계 문화댄스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많은 단원들이 한인 2세들로 구성돼 있으며, 전통 및 현대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2001년 설립된 IYF는 전 세계 청소년들을 국제 감각을 지닌 리더로 성장시키고, 청소년 문제 해결을 위해 각국 정부와 함께 노력하는 국제 청소년 단체이자 비정부기구(NGO)이다.


 한영덕 목사는 “새해를 맞아 광역토론토의 청소년 및 가족, 여러 단체 기관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 한인동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